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f:\rtm\vctools\crtce\crtw32\h\tcscpy_s.inl

VC++ 에서 해당 에러 발생시

저게 대체 무슨 파일인지는 모르겠으나, 해결은 단순하게 해결했다.(찾기 힘들어 고생은 좀 했으나..)

저걸 구글에 치면 여러 웹페이지에 여러 의견들이 있으나, 언제나 그렇듯이 나에게 맞는것을 찾기는 쉽지 않았다.


이 글에서 

L"test1" 은 상수입니다.

즉 바꿀 수 없는값이라는거죠. 그러니 에러가 나는겁니다


라고 하는 말을 듣고 소스가 잘 못 될 수도 있다고 판단하였다.(내건 완벽한줄 알았다-_-)

const size_t newsize = 512;
char chrTokenContents[newsize];

이런식으로 사이즈를 주었는데, 넘어온 데이터가 저 크기보다 많아서 나온 에러였다.

아주 기초적인것이지만, 에러의 접근 방법의 차이가 근 1시간을 고생하는 결과를 낳았다.

역시 모든 에러는 휴먼에러가 많다는것을 다시 느끼게 되었다. 그래도 에러가 너무 어렵게 나온다..ㅋ